카테고리 없음
[Coc 시나리오] Heavy Rain
서Hae
2020. 9. 28. 09:13
Heavy Rain
K 헌정 시나리오 3부작 중, 여름
kpc가 죽은지도 벌써 3년 정도가 지났습니다.
누군가를 그리는 마음은 때때로 이루어질 수 없는 일을 이루어내기도 합니다.
만날 수 없는 이, kpc에 대한 pc의 미련과 애정은 한데 뭉쳐 욕심처럼 쌓이고,
그것은 마침내 기적을 일으키고 맙니다.
하늘에 구멍이 뚫린 듯 모진 비가 내리는 어느 날,
pc의 현관 앞으로 전해져 온 검은 초대장 한 통.
<당신을 그치지 않는 호우의 도시 Heavy Rain에 초대합니다.>
· 룰: 크툴루의 부름 7판 (초여명)
· 인원: kpc 1명, pc 1명, npc 1명. 개변에 따라 다인도 가능하나 타이만 적극 권장
· 시대/배경: 현대, 호우가 그치지 않는 도시(사후세계)
· 플레이 시간: 6~7시간+a (RP에 따라 유동적)
· 키퍼링 난이도: 중~상
· 탐사자 난이도: 중
· 추천 기능: 듣기, 관찰력, 민첩, 지능
· 광기/로스트 확률: 광기 확률 상, 로스트 확률 상, kpc 확정 소멸?
본 시나리오는 2차 저작물로 CoC(Call of Cthulhu)의 본 저작권(Chaosium Inc.) 및 한국어 번역판의 저작권(도서출판 초여명)을 침해할 의도는 없습니다.
신화생물의 독자적 해석과 창작 주문, 창작 아티팩트가 등장합니다.
일부 스크립트를 시집, 파블로 네루다(Pablo Neruda)의 100편 사랑의 소네트에서 발췌했습니다.
RP비중이 높으며, 끈질긴 취조성의 RP를 통해 kpc에게서 단서를 얻어낼 수도 있습니다. 탐사자들이 단서를 찾아내지 못한다면 RP 도중 npc 또는 kpc가 단서를 흘리도록 키퍼분들의 즉석 개변도 가능합니다.
단서를 얻는 과정들 중 타임어택 요소가 존재합니다. 타임어택 요소에 의해 엔딩이 갈립니다.
본 시나리오엔 해피엔딩이 없으며, kpc가 확정적으로 소멸? 상태에 빠집니다.
이 시나리오를 사랑스러운 우리 K에게 헌정합니다. (S님 사랑합니다^^!)
아래로 본문 링크가 이어집니다. 룰북 소지 및 키퍼링 예정이신 키퍼 분만 열람해주세요.
docs.google.com/document/d/1_oCWj_WK0pAX6H93ROdVpEeHIyeELFq8dx-2qLZDA-U/edit?usp=sharing